혈당측정기

룰루메딕 앱을 다운받았는데 디스탯으로 바뀌어 보입니다. 같은 앱인가요?

네, 같은 앱 입니다.
(주)룰루메딕 어플의 명칭이 '디스탯'으로 변경되었으나, 명칭 변경과 상관 없이 앱 연동을 통한 혈당 관리를 계속 하실 수 있습니다.

다른 카테고리

아래 카테고리를 클릭하여 다른 자주 묻는 질문들도 확인해보세요

혈당측정기

아큐-첵으로 어플 연동하려고 하니, 룰루메딕으로 어플이 검색되지 않습니다.

(주)룰루메딕 어플의 명칭이 '디스탯'으로 변경되었습니다. 명칭 변경과 상관없이 앱 연동을 통한 혈당 관리 기능은 계속 서비스됩니다.
앱스토어/구글플레이에서 ‘룰루메딕’ 또는 ‘디스탯’을 검색하거나 룰루메딕 공식 홈페이지에서 앱을 다운로드 받으시길 바랍니다.

다른 카테고리

아래 카테고리를 클릭하여 다른 자주 묻는 질문들도 확인해보세요

채혈기 및 채혈침

소프트클릭스 채혈기는 소프트클릭스 채혈침 외에도 호환이 되나요?

아큐-첵의 각 채혈기는 그에 맞는 채혈침과 함께 쓰셔야 합니다. (예 : 소프트클릭스 채혈기는 소프트클릭스 채혈침과 사욯) 아큐-첵 제품은 타 제품과 호환되지 않고, 이를 지키지 않을 시 제품의 품질을 보증할 수 없습니다. 타사의 제품과 혼용 및 이로 인해 문제가 발생한다면 구매처와 상담하여 주십시오.

다른 카테고리

아래 카테고리를 클릭하여 다른 자주 묻는 질문들도 확인해보세요

웹사이트 이용

주문한 상품을 취소, 교환, 반품을 하고 싶습니다. 어떻게 하나요?

아큐-첵 공식몰 사이트에서 구매하신 경우 아래의 규정에 따라 처리됩니다.

[교환안내]
상품 하자에 의한 교환 요청은 고객센터로 연락합니다. (080-909-2222)

[취소 안내]
결제 완료 후 구매 의사가 변한 경우 취소할 수 있으며 고객센터로 신청합니다. (080-909-2222) 
단, 한 주문 건 내 여러 상품을 구매하신 경우 부분 취소 및 반품은 불가하며 해당 주문 건의 전체 취소만 가능합니다.
상품이 발송된 경우에는 반품 절차를 따라야 합니다. 환불은 취소 요청 후 3영업일 이내에 처리됩니다.

[반품 안내]
1. 주문완료일로부터 30일 이내에 반품을 신청하실 수 있으며, 고객센터로 신청합니다. 그러나 다음의 내용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반품이 불가하므로 주의 바랍니다.

- 주문한 날로부터 30일 이후에 신청하는 경우
- 이용자에게 책임 있는 사유로 재화 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검사지 박스 등 제품 자체 박스 훼손 시 환불 및 교환 불가)
- 이용자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재화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 패키지 상품 등 묶음 상품의 구성품 중 일부를 개봉하신 경우 (예시 : 가이드 혈당검사지 50T 2개 묶음상품 구매 후 1개의 검사지 박스를 개봉)

*얇은 소재의 박스 등 포장 상태 불량일 경우 반품/회송 과정에서 파손의 우려가 있으므로, 상품 수령 당시 쓰였던 택배 박스와 완충재로 포장하시길 권장드립니다. 포장 상태 불량으로 인한 배송 중 파손이 발생할 경우 환불이 진행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2. 반품배송비 안내

- 반품 배송비 : 제품의 불량/오배송인 경우 무료이며, 구매자귀책/단순변심에 의한 반품인 경우 왕복배송비 5,500원을 입금하셔야 합니다.
- 입금계좌: 기업은행 237-084126-01-017 김성국 (로젠주식회사) 

입금 시 아래 주의사항을 꼭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 반드시 배송 정보에 입력하셨던 [수령자] 명의로 입금 해주세요. 주문 건의 배송수령자의 명의가 아닌 다른 명의를 사용하여 입금하시면 반품 절차가 지연될 수 있습니다.
- 반품을 요청하신 당일 내 입금하여 주세요. 입금일로부터 1 영업일 이내 반품 절차가 진행됩니다. 입금 지연 시 반품 절차가 지연될 수 있습니다.
- 계좌번호 착오 등의 송금 사고가 발생하지 않도록 하여야 하며 이로 인한 피해는 한국로슈진단 및 관계사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 환불은 회수한 날로부터 3영업일 이내에 처리됩니다.

*아큐-첵 공식몰 외 다른 구매처에서 구매하신 경우, 제품 하자를 제외하고 주문,환불 관련 문의는 구매처에 문의하시길 바랍니다. 제품 하자의 발생은 고객센터로 연락합니다 (080-909-2222)


 

다른 카테고리

아래 카테고리를 클릭하여 다른 자주 묻는 질문들도 확인해보세요

웹사이트 이용

이 웹사이트는 어떤 사이트인가요? 공식몰과 차이점이 궁금해요.

당 사이트는 아큐-첵 공식 웹사이트로서 환우 및 고객님들께 다양한 아큐-첵 정보와 올바른 혈당 관리를 돕고자 만들어진 새로운 웹사이트입니다. 
이 사이트에서는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더불어 저희 아큐-첵의 다양한 소식과 새로운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아큐-첵 회원가입 또는 제품 구매는 기존의 아큐-첵 공식 몰에서 계속 이용 가능하며,
당 사이트는 공식 몰의 회원 가입과는 관련 없이 자유롭게 이용 가능함을 알려드립니다. 


회원가입 또는 제품 구매를 하시려면 바로가기를 클릭하세요 (바로가기)

다른 카테고리

아래 카테고리를 클릭하여 다른 자주 묻는 질문들도 확인해보세요

기타 문의

거래명세서 발급은 어떻게 받나요?

유선 접수 후 고객님의 메일로 발급해드리고 있습니다.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080-909-2222)

다른 카테고리

아래 카테고리를 클릭하여 다른 자주 묻는 질문들도 확인해보세요

혈당측정기

내 혈당측정기를 점검받고 싶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기기 점검은 컨트롤 용액을 통해 이루어지며, 기기 이상이 있을 경우 새 기기로 교체해 드립니다. 
컨트롤 용액은 개봉후 3개월까지만 사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판매는 하지 않고 있습니다. 
기기 점검에 관한 문의는 고객센터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080-909-2222)

다른 카테고리

아래 카테고리를 클릭하여 다른 자주 묻는 질문들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