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포마 혈당검사지
자주 묻는 질문
혈당측정기
<p>아큐-첵 고(GJ, GS), 아큐-첵 센서(81, 85), 아큐-첵 컴팩트(GF, GT), 글루코트랜드(GA, GH), 아큐-첵 액티브(GG, GN), 아큐-첵 컴팩트 플러스(GT) 등 단종된 제품은 현재 판매하고 있는 혈당측정기로 무상 교환해드립니다. 아큐-첵 고객 서비스 센터의 전화상담(080-909-2222)으로 문의하십시오.</p>
<p>- 아큐-첵 가이드 혈당측정기 올바른 사용법(소프트클릭스 채혈기)<br><a href="https://youtu.be/rpYhWgG7c3w?si=r9QU-zMcR0JP6WMM">https://youtu.be/rpYhWgG7c3w?si=r9QU-zMcR0JP6WMM</a><br>- 아큐-첵 가이드 혈당측정기 올바른 사용법(패스트클릭스 채혈기)<br><a href="https://youtu.be/wB2RDzbw690?si=46pyZJR6qICviyz2">https://youtu.be/wB2RDzbw690?si=46pyZJR6qICviyz2</a></p>
<p>화면에 건전지 표시가 뜨는 것은 건전지가 거의 다 소모되었다는 것입니다.<br>새 건전지로 교체해 주십시오.</p>
<p>전원이 꺼져있는 상태에서 ▶버튼을 누르면, 최근에 검사한 값이 나옵니다.<br>그 상태에서 ▶버튼을 한번 누르면, 7일간의 평균 혈당수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br>그 상태에서 ▶버튼을 한번 더 누르면 14일, ▶버튼을 또 한번 누르면 30일 평균 혈당수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p>
<p>전원(Φ)버튼을 눌러 기기가 켜진 상태에서, 창에 검사지 표시가 깜박일 때까지 기다립니다.<br>다시 전원(Φ)버튼을 4초간 누르고 있으면 설정모드로 이동합니다.<br>설정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사용설명서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p>
<p>시간/날짜가 설정이 안되어 있어도 혈당검사는 전혀 관계없이 진행됩니다.<br>꼭 설정해야 하는 것은 아닙니다.<br>하지만, 혈당측정기에 현재의 시간과 날짜를 맞춰 놓으면, 혈당측정을 할 때 혈당수치 결과와 함께 시간, 날짜의 정보도 함께 저장됩니다.<br>또한, 7일, 14일, 30일의 평균혈당수치를 확인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시간/날짜를 설정해 놓아야 합니다.</p>
<p>건전지 교체 시에도 메모리는 삭제되지 않습니다. 다만, 시간과 날짜가 정확한지 확인해야 합니다.</p>
<p>검사지에 혈액을 묻혀서 넣었거나 혈액을 묻히라는 표시가 뜨기 이전에 혈액을 묻혔을 경우 그럴 수 있습니다.<br>새 검사지를 넣은 후 화면에 혈액방울 표시가 보이면 그때 혈액을 묻히십시오.<br>검사지의 유효기간을 확인합니다. 유효기간이 지났거나 검사지가 변질이 되었을 경우 E-6 에러가 뜰 수 있습니다. 이 때에는 새 검사지를 구입하여 검사해 보십시오.</p>
<p>건전지 교체 시에도 메모리는 삭제되지 않습니다. 다만, 시간과 날짜가 정확한지 확인해야 합니다.</p>
<p>화면에 건전지 표시가 뜨는 것은 건전지가 거의 다 소모되었다는 것입니다. <br>새 건전지로 교체해 주십시오.</p>
<p>메모리 삭제 기능은 없습니다. 메모리 500개가 다 차면 가장 오래된 결과가 지워지고 새 결과가 저장되는 방식입니다.</p>
<p>화면에 물방울 표시를 확인하고 혈액을 묻혔는데도 검사 결과가 안나온다면, 혈액을 묻힌 위치를 다시한번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br>검사지 노란 부분의 끝(edge)에 혈액을 갖다 대면 혈액이 흡수됩니다. <br>노란색 부분 위에 혈액을 올려놓으면 혈액이 흡수되지 않아 혈액량이 많더라도 검사가 안됩니다. <br>사용설명서 p.10 7번 그림을 참고하십시오.</p>
<p>배터리 교체 시에도 메모리는 삭제되지 않습니다. 다만, 시간과 날짜가 정확한지 확인해야 합니다.</p>
<p>전원(Φ)버튼을 눌러 기기가 켜진 상태에서, 창에 검사지 표시가 깜박일 때까지 기다립니다. <br>다시 전원(Φ)버튼을 4초간 누르고 있으면 설정모드로 이동합니다. <br>설정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사용설명서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p>
<p>코드 번호가 통일되어 더 이상 코드칩을 교체할 필요가 없습니다. 퍼포마 222번 코드칩을 꽂아두신 채로 교체하거나 제거하지 않고 그대로 사용하시면 됩니다.</p>
<p>퍼포마 구형과 신형은 크게 코드칩 사용의 유무입니다.<br>구형 기기는 범용코드칩을 꽂아놓고 사용해야 하며, 신형은 코드칩 내장형으로 코드칩이 필요하지 않습니다.</p>
<p>기기고장 시 새 기기로 교체를 해 드리고 있으며, 퍼포마도 교체 대상 입니다. <br>기기에 고장이 있으실 경우 먼저 점검을 받아보실 수 있사오니,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080-909-2222)</p>
<p>퍼포마와 퍼포마 난 기기는 모두 퍼포마 검사지를 사용합니다. 퍼포마 검사지로 구입하여 사용하시기 바랍니다.</p>
<p>검사지에 혈액을 묻혀서 넣었거나 혈액을 묻히라는 표시가 뜨기 이전에 혈액을 묻혔을 경우 그럴 수 있습니다. <br>새 검사지를 넣은 후 화면에 혈액방울 표시가 보이면 그때 혈액을 묻히십시오. <br>검사지의 유효기간을 확인합니다. 유효기간이 지났거나 검사지가 변질이 되었을 경우 E-6 에러가 뜰 수 있습니다. 이 때에는 새 검사지를 구입하여 검사해 보십시오.</p>
<p>시간/날짜가 설정이 안되어 있어도 혈당검사는 전혀 관계없이 진행됩니다. <br>꼭 설정해야 하는 것은 아닙니다. <br>하지만, 혈당측정기에 현재의 시간과 날짜를 맞춰 놓으면, 혈당측정을 할 때 혈당수치 결과와 함께 시간, 날짜의 정보도 함께 저장됩니다. <br>또한, 7일, 14일, 30일의 평균혈당수치를 확인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시간/날짜를 설정해 놓아야 합니다.</p>
<p>혈액량이 적을 때 E-4가 뜹니다. 검사지 노란색 부분 위에 혈액을 올려놓았을 경우 검사지 끝으로 약간 흘러들어갔을 수 있으며, <br>실제로 혈액이 너무 조금 묻었을 경우 뜹니다. 혈액을 조금 더 내 주시거나, 혈액을 정확한 위치에 다시 묻혀 주시기 바랍니다. <br>안내된 방법대로 수행하였음에도 지속적으로 E-4가 뜬다면 고객센터로 문의하여 주십시오. (080-909-2222)</p>
혈당검사지
<p>- 검사지가 습기나 과도한 온도에 노출되지 않도록 유의하십시오.<br>- 냉동실 및 냉장고에 보관하지 마십시오.<br>- 4~30도 이내의 건조한 곳, 85% 미만의 습도에서 보관하십시오.<br>- 사용하지 않을 때는 검사지 용기를 잘 닫아주십시오<br>- 검사지를 다른 통에 옮겨서 보관하지 마십시오.<br>- 알코올이나 땀이 묻은 손, 젖은 손으로 검사지를 만지지 마십시오</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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