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턴트 S 혈당측정기

자주 묻는 질문

혈당측정기

<p>아큐-첵 혈당측정기는 각 기기별 검사지만 사용이 가능합니다. 기기별 사용 가능한 검사지를 영상으로 확인하십시오.</p><p><a href="https://youtu.be/WOIipZXYArM?si=g3YVHLfbIjXNbZ7w">https://youtu.be/WOIipZXYArM?si=g3YVHLfbIjXNbZ7w</a></p>

<p>기기의 고장을 막기 위해 습도가 높은 곳을 피해 보관하십시오. 휴대폰, 전자레인지 등 전자파가 센 곳을 피하십시오. 더 자세한 정보는 사용설명서를 참조하십시오.</p>

<p>각 기기 사용설명서를 참고 하십시오. 일반적으로는 기기가 더러워졌거나, 새 검사지를 개봉했을 때, 아니면 적어도 2달에 한번 정도는 청소를 하는 것이 좋습니다.<br>일부 기기들은 검사지 주입구를 떼어내고 광학부를 청소해야 합니다. 주입구와 광학부를 알콜솜으로 닦으시고 완전히 건조시킵니다. 습기가 기기에 남아있지 않도록 하십시오. 완전히 건조시킨 후 주입구를 다시 기기에 꽂습니다.</p>

<p>아큐-첵 고객 서비스 센터의 전화 상담(080-909-2222)으로 문의하십시오.</p>

<p>파나소닉, 에너자이저 등 고품질의 CR2032 규격의 건전지 사용을 권장합니다. 저품질 건전지는 전력량이 부족하여 금방 방전 될 수 있습니다.</p>

<p>아큐-첵 구형 퍼포마는 222 블랙 코드칩을, 아큐-첵 액티브(GC, GU)는 333 블랙 코드칩을 무상으로 보내드립니다. 아큐-첵 액티브(GG, GN) 기종은 무상 교환 대상 제품이고, 아큐-첵 액티브(GB) 기종은 코드칩이 필요치 않습니다. 아큐-첵 고객 서비스 센터의 전화 상담(080-909-2222)으로 문의하십시오.</p>

고객센터

유선 상담

080-909-2222 
(평일 오전 9시~오후 5시, 공휴일 제외)

챗봇 상담

카카오톡 채널 '아큐-첵'

카톡 문의하기
이메일 문의

[email protected]
문의 확인 후 최대한 빠르게 답변드리겠습니다.

이메일 문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