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9

가이드 혈당측정기

오류 코드 E-9

배터리가 부족할 수 있습니다.
혈당측정기를 다시 켜십시오. 주변 환경이 춥다면 따뜻한 공간으로 이동하여 다시 검사를 하십시오. 다시 시도해도 같은 메시지가 계속 표시되면 배터리를 교체하십시오.
배터리를 교체한 후 메시지가 다시 표시되면 배터리를 분리하고 전원/설정/OK 버튼을 최소 2초 동안 누르고 있다가 배터리를 다시 끼웁니다.

고객센터

유선 상담

080-909-2222 
(평일 오전 9시~오후 5시, 공휴일 제외)

챗봇 상담

카카오톡 채널 '아큐-첵'

카톡 문의하기
이메일 문의

[email protected]
문의 확인 후 최대한 빠르게 답변드리겠습니다.

이메일 문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