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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료진을 위한 서비스

이 페이지는 당뇨에 관심이 있는 의료진을 위한 정보를 담고 있습니다.



의료진을 위한 서비스

1형 당뇨 정보

이 페이지는 당뇨병이 있는 아이를 위해 특별히 제작되었으며, 쉽고 재미있는 방식으로 당뇨병을 설명하였습니다.

1형 당뇨 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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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로슈진단㈜ 이용약관

제1장 총칙

제1조 (목적)
이 약관은 한국로슈진단(주)(이하 “로슈”라 함)가 운영하는 인터넷사이트 (www.accu-chek.co.kr) (이하 “아큐-첵”이라 함)을 통해서 제공하는 전자상거래 관련 서비스 및 기타 서비스 (이하 “서비스”라 함)를 이용하는 자간의 권리, 의무를 확정하고 이를 이행함으로써 상호 발전을 도모하는 것을 그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 (약관의 명시, 효력과 개정)

  • 로슈는 이 약관의 내용을 로슈의 상호, 영업소 소재지, 대표자의 성명, 사업자등록번호, 연락처(전화, 팩스, 전자우편주소 등)등과 함께 이용자가 확인할 수 있도록 “아큐-첵” 초기 서비스화면(전면)에 게시합니다.
  • 로슈는 약관의규제에관한법률, 전자거래기본법, 전자서명법, 정보통신망이용촉진및정보보호등에관한법률, 전자상거래등에서의소비자보호에관한법률, 전자금융거래법 등 관련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본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로슈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 약관과 함께 초기화면에 그 적용일자 7일 이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합니다. 다만, 이용자에게 불리하게 약관내용을 변경하는 경우에는 최소한 30일 이상의 사전 유예기간을 두고 공지합니다. 이 경우 로슈는 개정전 내용과 개정후 내용을 명확하게 비교하여 이용자가 알기 쉽도록 표시합니다.

제3조 (용어의 정의)

  •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 회원: 로슈에 개인정보를 제공하여 회원등록을 한 자로서, 아큐-첵의 정보를 지속적으로 제공 받으며, 아큐-첵이 제공하는 서비스를 계속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자를 말합니다.
    • 아이디(ID): 회원의 식별과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회원이 설정하고 회사가 승인하여 등록된 이메일 주소를 말합니다.
    • 비밀번호: 회원의 동일성 확인과 회원의 권익 및 비밀보호를 위하여 회원 스스로가 설정하여 회사에 등록한 영문과 숫자의 조합을 말합니다.
    • 운영자: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의 전반적인 관리와 원활한 운영을 위하여 회사에서 선정한 자를 말합니다.
  • 제1항에서 정의되지 않은 이 약관상의 용어의 의미는 일반적인 거래관행에 의합니다.

제4조 (서비스의 종류)

  • 로슈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는 다음과 같습니다.
    • 재화 또는 용역에 대한 정보 제공 및 구매계약의 체결
    • 구매계약이 체결된 재화 또는 용역의 배송
    • 기타 로슈가 정하는 업무
  • 로슈는 재화 또는 용역의 품절 또는 기술적 사양의 변경 등의 경우에는 장차 체결되는 계약에 의해 제공할 재화 또는 용역의 내용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에는 변경된 재화 또는 용역의 내용 및 제공일자를 명시하여 현재의 재화 또는 용역의 내용을 게시한 곳에 즉시 공지합니다.
  • 로슈가 제공하기로 이용자와 계약을 체결한 서비스의 내용을 재화 등의 품절 또는 기술적 사양의 변경 등의 사유로 변경할 경우에는 그 사유를 이용자에게 통지 가능한 주소로 즉시 통지합니다.

처음으로

제2장 이용계약 및 정보보호

제5조 (구매 서비스 이용계약의 성립)

  • 구매 서비스 이용계약(이하 "이용계약"이라고 합니다)은 로슈가 제공하는 구매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자의 이용신청에 대하여 로슈가 이를 승낙함으로써 성립합니다. 로슈는 이용승낙의 의사표시를 해당 서비스화면에 게시하거나 e-mail 또는 기타 방법으로 통지합니다.
  • 구매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자는 이 약관에 동의하고, 로슈가 정하는 양식에 따라 신원정보, 배송정보 등의 필요한 사항을 기입합니다.
  • 이용신청의 처리는 신청순서에 의하며, 이용계약의 성립시기는 로슈의 승낙이 이용자에게 도달한 시점으로 합니다.
  • 로슈는 다음과 같은 사유가 발생한 경우 이용신청에 대한 승낙을 거부하거나 유보할 수 있습니다.
    • 이미 가입된 회원과 신원정보가 동일한 경우
    • 로슈로부터 회원자격 정지 조치 등을 받은 이용자가 그 조치기간 중에 이용계약을 임의 해지하고 재이용신청을 하는 경우
    • 설비에 여유가 없거나 기술상 지장이 있는 경우
    • 기타 이 약관에 위배되거나 위법 또는 부당한 이용신청임이 확인된 경우 및 회사가 합리적인 판단에 의하여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경우

제6조 (개인정보의 변경, 보호)

  • 이용자는 이용신청 시 허위의 정보를 제공하여서는 아니 되며, 기재한 사항이 변경되었을 경우에는 즉시 변경사항을 최신의 정보로 수정하여야 합니다.
  • 수정하지 않은 정보로 인하여 발생하는 손해는 당해 이용자가 전적으로 부담하며, 로슈는 이에 대하여 아무런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로슈는 이용계약을 위하여 이용자가 제공한 정보를 로슈 서비스 운영을 위한 목적 이외의 용도로 사용하거나 이용자의 동의 없이 제3자에게 제공하지 않습니다. 단, 다음 각 호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 법령에 근거하여 이용자정보의 이용과 제3자에 대한 정보제공을 허용하고 있는 경우
    • 배송업무에 필요한 최소한의 정보를 알려 주는 경우
    • 기타 로슈의 약관 및 정책에 따라 이용자의 동의를 구한 경우
    • 통계작성, 학술연구 또는 시장조사를 위하여 필요한 경우로서 특정 개인을 식별할 수 없는 형태로 제공하는 경우
    • 재화 등의 거래에 따른 대금정산을 위하여 필요한 경우
    • 도용방지를 위하여 본인확인에 필요한 경우
    • 로슈 그룹 내에서 정보 공유의 경우
  • 로슈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개인정보취급방침”을 수립하고 개인정보 보호 책임자를 지정하여 이를 게시하고 운영합니다.

제7조 (아이디 및 비밀번호의 관리)

  • 아이디(ID) 및 비밀번호에 대한 관리책임은 회원에게 있으며, 회원은 어떠한 경우에도 본인의 아이디(ID) 또는 비밀번호를 타인에게 양도하거나 대여할 수 없습니다.
  • 로슈의 귀책사유 없이 아이디(ID) 또는 비밀번호의 유출, 양도, 대여로 인하여 발생하는 손실이나 손해에 대하여는 회원 본인이 그에 대한 책임을 부담합니다.
  • 회원은 아이디(ID) 또는 비밀번호를 도난당하거나 제3자가 무단으로 이를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 이를 즉시 로슈에 통보하여야 하고 로슈는 이에 대한 신속한 처리를 위하여 최선의 노력을 다하여야 합니다.

제8조 (이용계약의 종료)

  • 이용자의 해지
    • 이용자는 로슈에게 해지의사를 통지함으로써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다만, 이용자는 해지의사를 통지하기 전에 체결된 거래가 있는 경우, 그 거래에 대한 철회의 의사를 표시하지 않는 한 해당 거래에 따른 의무를 이행하여야 합니다.
    • 전호의 기간 내에 이용자가 발한 의사표시로 인해 발생한 불이익에 대한 책임은 이용자 본인이 부담하여야 하며, 이용계약이 종료되면 로슈는 이용자에게 부가적으로 제공한 각종 혜택을 회수할 수 있습니다.
    • 이용자의 의사로 이용계약을 해지한 후, 추후 재이용을 희망할 경우에는 재이용 의사가 로슈에 통지되고, 이에 대한 로슈의 승낙이 있는 경우에만 서비스 재이용이 가능합니다.
  • 로슈의 해지
    • 로슈는 다음과 같은 사유가 발생하거나 확인된 경우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 다른 이용자의 권리나 명예, 신용 기타 정당한 이익을 침해하거나 대한민국 법령 또는 공서양속에 위배되는 행위를 한 경우
      • 로슈가 제공하는 서비스의 원활한 진행을 방해하는 행위를 하거나 시도한 경우
      • 제5조 제4항의 승낙거부사유가 있음이 확인된 경우
      • 기타 로슈가 합리적인 판단에 기하여 서비스의 제공을 거부할 필요가 있다고 인정할 경우
    • 로슈가 해지를 하는 경우 로슈는 이용자에게 e-mail, 전화, 기타의 방법을 통하여 해지사유를 밝혀 해지의사를 통지합니다. 이용계약은 로슈의 해지의사를 이용자에게 통지한 시점에 종료됩니다.
    • 본 항에 의하여 로슈가 이용계약을 해지하더라도, 해지 이전에 이미 체결된 매매계약의 완결과 관련해서는 이 약관이 계속 적용됩니다.
    • 본 항에서 정한 바에 따라 이용계약이 종료될 시에는 로슈는 이용자에게 부가적으로 제공한 각종 혜택을 회수할 수 있습니다.
    • 본 항에서 정한 바에 따라 이용계약이 종료된 경우에는, 이용자의 재이용신청에 대하여 회사는 이에 대한 승낙을 거절할 수 있습니다.

제9조 (서비스기간과 중단)

  • 본 약관에 따른 서비스 기간은 서비스 신청일로부터 이용계약의 해지 시까지 입니다.
  • 로슈는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 점검, 교체 및 고장, 통신의 두절 등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서비스 일시 중단 사실과 그 사유를 사이트 초기화면에 통지합니다.
  • 로슈는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로슈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의 제공을 제한하거나 일시 중단할 수 있습니다.

제10조 (의학 정보)

  • 로슈에서 제공하는 정보는 교육의 목적으로만 제공되며 환자 진단 및 치료를 위한 의료진의 전문적인 판단으로 대체될 수 없습니다.
  • 로슈에 고의 또는 중과실이 있는 경우를 제외하고, 이용자가 사이트를 통해 습득한 정보와 관련하여 발생한 불이익은 전적으로 이용자가 책임을 가집니다.

제11조 (제품 보증)

아큐-첵 제품은 평생 제품 보증 서비스의 혜택을 드립니다.

처음으로

제3장 아큐-첵 구매서비스의 이용

제12조 (매매계약의 체결 및 대금 결제)

  • 상품의 매매계약은 이용자가 로슈가 제시한 상품의 판매 조건에 응하여 청약의 의사표시를 하고 이에 대하여 로슈가 승낙의 의사표시를 함으로써 체결됩니다.
  • 로슈는 이용자가 현금, 카드의 방법으로 매매 대금을 결제할 수 있는 방법을 제공합니다.
  • 매매 대금의 결제와 관련하여 이용자가 입력한 정보 및 그 정보와 관련하여 발생한 책임과 불이익은 전적으로 이용자가 부담하여야 합니다.
  • 로슈는 회원의 상품 매매계약 체결 내용을 내 공간을 통해 확인할 수 있도록 조치하며, 매매계약의 취소 방법 및 절차를 안내합니다.
  • 로슈는 이용자가 매매대금 결제 시 사용한 결제수단에 대해 정당한 사용권한을 가지고 있는지의 여부를 확인할 수 있으며, 이에 대한 확인이 완료될 때까지 거래진행을 중지하거나, 확인이 불가한 해당거래를 취소할 수 있습니다.

제13조 (배송)

  • 로슈는 입금 또는 대금결제 확인 일의 익일을 기준으로 7일 이내에 배송할 수 있도록 주문제작, 포장 등 기타의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
  • 공휴일 및 기타 휴무일 또는 천재지변 등 불가항력적인 사유가 발생한 경우 그 해당기간은 배송 소요기간에서 제외됩니다.
  • 로슈는 배송과 관련하여 이용자, 배송업체, 금융기관 등과의 사이에 발생한 분쟁은 당사자들 간의 해결을 원칙으로 하며, 로슈는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제14조 (취소)

  • 이용자는 구매한 상품이 발송되기 전까지 구매를 취소할 수 있으며, 배송중인 경우에는 취소가 아닌 반품절차에 따라 처리됩니다.
  • 이용자는 결제를 완료한 후 배송대기 상태에서는 취소신청 접수 시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즉시 취소처리가 완료됩니다.
  • 배송요청 상태에서 즉시 취소처리가 완료되는 것이 원칙이나 이미 상품이 발송이 된 경우 발송된 상품의 왕복배송비는 이용자가 부담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 로슈는 상품 등을 반환받은 경우 3영업일 이내에 이미 지급받은 상품 등의 대금을 환급합니다. 이 경우 로슈가 이용자에게 상품 등의 환급을 지연한 때에는 그 지연기간에 대하여 「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시행령」이 정하는 지연이자율(연 100분의 24)을 곱하여 산정한 지연이자를 지급합니다. 로슈는 대금을 환급함에 있어 이용자가 신용카드 또는 전자화폐 등의 결제수단으로 상품 등의 대금을 지급한 때에는 지체없이 당해 결제수단을 제공한 사업자로 하여금 상품등의 대금의 청구를 정지 또는 취소하도록 요청합니다.

제15조 (반품)

  • 이용자는 상품을 배송 받은 날로부터 관계법령에 의거하여 7일 이내에 반품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 반품에 소요되는 비용은 반품에 대한 귀책사유가 있는 자에게 일반적으로 귀속됩니다. (단순변심 : 이용자부담, 상품하자 : 로슈부담 등)
  • 반품 신청 시 사전 상담을 하지 않거나 반품사유에 관하여 로슈에게 정확히 통보(또는 서면)하지 않을 시 반품처리 및 환불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 반품에 따른 환불은 반품 상품이 로슈에게 도착되고 반품사유 및 반품배송비 부담자가 확인된 이후 3영업일 이내에 해당금액이 환불 또는 카드결제가 취소됩니다.
  • 반품배송비를 이용자가 부담하여야 하는 경우 반품배송비의 추가 지불이 이루어지지 않으면 환불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제16조 (교환)

  • 이용자는 상품을 배송 받은 날로부터 관계법령에 의거하여 7일 이내에 교환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 교환신청을 하더라도 로슈에게 교환할 물품의 재고가 없는 경우에는 교환이 불가능하며, 이 경우에 해당 교환신청은 반품으로 처리됩니다.
  • 교환에 소요되는 비용은 물품하자의 경우에는 로슈가 왕복배송비를 부담하나 이용자의 변심에 의한 경우에는 이용자가 부담합니다.

제17조 (환불)

  • 로슈는 이용자의 취소 또는 반품에 의하여 환불사유가 발생할 시 3영업일 이내에 해당금액을 환불 또는 카드결제를 취소합니다.
  • 카드결제를 통한 구매건의 환불은 원칙적으로 카드결제 취소를 통해서만 가능합니다.

제18조 (반품/교환/환불의 적용 배제)

이용자는 다음 각 호의 경우에는 환불 또는 교환을 요청할 수 없습니다.

  • 이용자의 귀책사유로 말미암아 상품이 멸실ㆍ훼손된 경우
  • 이용자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 복제가 가능한 상품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 기타 이용자가 환불 또는 교환을 요청할 수 없는 합리적인 사유가 있는 경우

제19조 (구매안전 서비스)

로슈는 로슈에서 이루어지는 선불식 통신판매에 있어서 소비자피해보상보험계약을 제공함으로써 이용자의 안전을 도모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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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4장 이용자 관리 및 보호

제20조 (이용자 관리)

  • 로슈는 이 약관의 본지와 관련 법령 및 상거래의 일반원칙을 위반한 이용자에 대하여 다음과 같은 조치를 할 수 있습니다.
    • 로슈가 부가적으로 제공한 혜택의 일부 또는 전부의 회수
    • 특정서비스 이용제한
    • 이용계약의 해지
    • 손해배상의 청구
  • 로슈가 전항 각 호에 정한 조치를 할 경우 로슈는 사전에 이용자에게 유선 또는 이메일로 통보하며, 이용자의 연락이 두절되거나 긴급을 요하는 것과 같이 부득이한 경우 선조치 후 사후 통보할 수 있습니다.
  • 이용자는 본조에 의한 로슈의 조치에 대하여 항변의 사유가 있는 경우 이에 대하여 항변을 할 수 있습니다.

제21조 (회원의 신용도 관리)

  • 로슈는 회원의 구매 금액, 횟수, 빈도 및 기타 이용 실적 등을 토대로 회원에게 소정의 등급을 부여할 수 있으며, 각 등급에 따라 일정한 혜택을 부여할 수 있습니다.
  • 로슈가 회원에게 부여하는 등급 및 혜택에 관한 제반사항 및 그 변경은 별도의 서비스 화면에 공지할 수 있습니다.

제22조 (금지행위)

  • 시스템 부정행위
    • 로슈가 제공하는 서비스 이용방법에 의하지 아니하고 비정상적인 방법으로 서비스를 이용하거나 시스템에 접근하는 행위는 금지됩니다.
    • 로슈는 시스템 부정행위가 확인된 경우 해당 이용자에 대하여 로슈가 부가적으로 제공한 혜택의 일부 또는 전부의 회수, 특정서비스의 이용제한, 이용계약의 해지 등의 조치를 할 수 있으며 이로 인하여 발생한 손해가 있을 시 이의 배상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 결제 부정행위
    • 타인의 명의나 카드정보, 계좌정보 등을 도용하여 로슈가 제공하는 구매서비스를 이용하는 행위는 금지됩니다.
    • 물품판매 또는 용역제공을 가장하여 자금을 융통하는 것과 같이 여신전문금융업법 등 법령에 의하여 금지된 방법으로 비정상적인 결제를 하는 것은 금지되며, 해당 내용이 확인된 경우 로슈는 이용계약을 해지하거나 이용자의 거래를 중지시키고 관련기관에 통보할 수 있습니다.
  • 기타 금지행위
    이용자는 로슈가 제공하는 할인율 등을 이용하여 비정상적인 다수의 거래를 체결시킴으로써 로슈에 손실을 발생시키고 공정한 시장 환경 조성에 방해가 되는 행위 등을 하여서는 아니 되며, 해당 내용이 확인된 경우 로슈는 당해 거래를 취소할 수 있으며 경우에 따라 거래 중지 등의 제재 조치를 가할 수 있습니다.

처음으로

제5장 기타

제23조 (약관 외 준칙 및 관련 법령과의 관계)

  • 이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전자상거래등에서의소비자보호에관한법률 등 관련 법령의 규정과 일반 상관례에 의합니다.
  • 로슈는 필요한 경우 특정 서비스에 관하여 적용될 사항(이하 “개별약관”이라고 합니다)을 정하여 이를 로슈 홈페이지 등을 통해 미리 공지할 수 있습니다.
  • 로슈는 전항의 개별약관에 변경이 있을 경우, 시행 14일 이전에 해당 변경사항을 공지합니다.
  • 이용자는 이 약관 및 개별약관의 내용에 변경이 있는지 여부를 주시하여야 하며, 변경사항의 공지가 있을 시에는 이를 확인하여야 합니다.

제24조 (회원에 대한 통지)

  • 로슈가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회원이 가입당시 지정한 전자우편 주소로 할 수 있습니다.
  • 로슈는 불특정다수 회원에 대한 통지의 경우, 1주일 이상 로슈의 웹사이트에 게시함으로써 개별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제25조 (분쟁해결)

  • 로슈는 이용자가 제기하는 정당한 의견이나 불만을 반영하고 그 피해를 보상처리하기 위하여 피해보상처리기구를 설치, 운영합니다.
  • 로슈는 이용자로부터 제출되는 불만사항 및 의견은 우선적으로 그 사항을 처리합니다. 다만 신속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이용자에게 그 사유와 처리 일정을 즉시 통보해드립니다.
  • 로슈와 이용자 간에 발생한 전자상거래 분쟁과 관련하여 이용자의 피해구제신청이 있는 경우 공정거래위원회 또는 시도지사가 의뢰하는 분쟁조정기관의 조정에 따를 수 있습니다.

제26조 (관할법원)

이 약관과 로슈와 이용자 간의 서비스 이용계약 분쟁에 관한 소송은 제소 당시의 이용자의 주소에 의하고, 주소가 없는 경우에는 거소를 관할하는 지방법원의 전속관할로 합니다. 다만, 제소 당시 이용자의 주소 또는 거소가 분명하지 않은 경우에는 민사소송법상의 관할법원에 제기합니다.

(부칙) 본 약관은 2011년 3월 21일부터 시행하며 종전약관을 이 약관으로 대체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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